접속IP
서비스소개가격및이용방법서비스신청고객센터마이페이지
     
ID저장
로그인
ID/PW찾기   회원가입

공지사항
FAQ
1:1문의

Tvpn전용프로그램다운로드
Tvpn1일 무료테스트바로가기
고정IP설정하기
TVPN블로그
검색

042-721-5175 내선1번

월-금요일 09:00 - 17:30
점심시간 11:40 - 13: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쉽니다.

이용안내 FAQ

현재는 근무외시간입니다.
문의사항은 1:1문의에 남겨주세요.
(결제 및 서비스 정상이용가능)

> 고객센터 >
 
  검색
회원관련 VPN접속 서비스장애 공유기관련 기타
" 윈도우서비스의 Telephony와 Remote Access Connection Manager 서비스가 구동되어야 합니다! " 라는 멘트가 뜰 경우
VPN접속 2368
첨부 첨부파일

 

* 먼저 첨부파일 실행 -> 레지스트리 등록 후 PC재부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은 Windows7 기반이며 XP도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1. 제어판으로 들어갑니다.

2. 시스템 및 보안으로 들어갑니다. (XP의 경우 바로 3번으로)

3. 관리도구로 들어갑니다.

4. 서비스메뉴로 들어갑니다.

5.Telephony 서비스의 시작유형을 "자동"으로 설정하고 시작버튼을 누릅니다.

6.Remote Access Connection Manager 서비스의 시작유형을 "자동"으로 설정하고
  시작버튼을 누릅니다.

※ 만약 서비스 종속성 등의 사유로 서비스 시작이 안된다면 모든 VPN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첨부된 레지스트리 수정파일(rasman.reg)을 받아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목록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제휴문의        고객센터
상호: (주)스마트에스엔 | 주소: 대전광역시 대덕구 대화로 160 16동 305호 | 대표이사 임수남
사업자등록: 122-86-16257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1-인천계양-0172호 | TEL: 042-721-5175(내선 1번) | FAX: 070-7614-3530 | help@tvpn.co.kr
Copyright TVP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