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는 점심시간(11:40~13:00)입니다. (13시 이후 통화 가능) |
|
|
Home > 스마트VPN >고객센터 |
 |
 |
|
|
|
      |
|
사용도중 갑자기 속도가 느려졌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
 |
사용속도가 단시간 내에 느려졌다 정상적인 속도로 돌아올 때는 내부 사용자가 게임 이외의 작업으로 과도한 트래픽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로서 이럴 때는 해당 사용자에게 제재를 가하여 고객님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합니다. 그러나 장시간동안 속도저하가 있다면 이는 고객님의 ADSL․ CABLE등의 회선불량 또는 모뎀 불량일 가능성이 있사오니 점검해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