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추적 인터넷속도측정
현재접속ip
회원가입 고객센터
 
 
서비스소개이용안내클라우드VPN고정ip상품유동IP상품캐시충전
 
 
 
로그인
ID저장   ID/PW찾기
회원가입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1:1문의
이용안내 게시판
캐쉬충전다운로드
이용안내 faq 현재는 근무외시간입니다.
문의사항은 1:1문의에 남겨주세요.
(결제 및 서비스 정상이용가능)

 
Home > 스마트VPN >고객센터     
 
검색
 
회원관련VPN접속캐쉬서비스장애공유기관련스마트기기
 
공유기 사용시 접속 오류 참고 사항
상담분야 서비스장애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1.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고객
-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고객은, 공유기 관리자화면에서
"PPTP 사용함" 또는 "PPTP Passthrough" 를 사용함으로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고객중에 PPTP 설정 화면이 없는 경우
( 일부 구형 공유기 : LG, 에니게이트, IPtime 구형 모델들..)
- 최신 펌웨어로 업그레이드하면, 별도의 설정없이 자동으로 PPTP 가 Enable 됩니다.

3. 기업에서 자체 방화벽을 사용하시는 경우
- 기업에서 하드웨어형 방화벽 (체크포인트, 기타 상용 방화벽)을 사용하는 경우
- IP 프로토콜 47(gre) 를 OPEN 시켜 주어야 합니다.
- tcp 1723 프로토콜을 포워딩 시켜 주어야 합니다.
- 방화벽에서 DMZ 로 지정해 주십시요.


4. 위에 사항을 체크했는데도 안되는 경우.
- 공유기에서 방화벽 기능을 꺼주시기 바랍니다.
- 공유기의 펌웨어를 최신으로 업데이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제휴문의 고객센터
 
   

 
벤쳐기업인증
 

 

help@smartvpn.co.kr help@smartvpn.co.kr 이용안내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