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추적 인터넷속도측정
현재접속ip
회원가입 고객센터
 
 
서비스소개이용안내클라우드VPN고정ip상품유동IP상품캐시충전
 
 
 
로그인
ID저장   ID/PW찾기
회원가입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1:1문의
이용안내 게시판
캐쉬충전다운로드
이용안내 faq 현재는 근무외시간입니다.
문의사항은 1:1문의에 남겨주세요.
(결제 및 서비스 정상이용가능)

 
Home > 스마트VPN >고객센터     
 
검색
 
회원관련VPN접속캐쉬서비스장애공유기관련스마트기기
 
게임접속 후 자주 끊기는(튕김)증상이 나오시는 분들의 참고사항
상담분야 공유기관련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회원분들중 게임접속후 얼마 되지 안아 끊기는 분들께 참고 사항을 알려 드립니다.

원인 회선사에서 사용하는 DHCP(유동IP)의한 IP할당이 순간 변경된거나 네트웍이 불안정한 상태입니다.

[방법1] 공유기의 DHCP(유동IP)IP 할당 번호를 101번 이후로 변경함.

대부분의 공유기에는 LAN설정에 보면 [DHCP 할당 범위]에 끝자리 번호가 대부분 100번 이하인경우가

많습니다.

이경우  IP의 번호가 자주 변경될 확률이 높습니다.

이번호를 101~이후로 변경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공유기에서 [DHCP 할당 시간] 항목이 있는 경우 기간을 3 ~ 4 일로 늘리십시오

 

[방법2] 자신의 IP할당을 고정으로 변경 합니다.

대부분 사용자 분들의 IP환경을 보면 유동IP로 되어있습니다. [그림참조]

위의 그림처럼 되어 있는 것은 DHCP(유동IP) 자동할당에 의한 IP설정입니다.

이부분을 고정 IP로 변경 하시기 바랍니다.

<변경 방법> 자신의 IP구성을 확인합니다.

윈도우시작 선택 -> 실행선택 -> cmd 입력 후 확인

윈도우 커맨드 화면에서 ipconfig /all 입력 (예: C:> ipconfig /all)

실행후 위와 같은 정보를 출력합니다. 위의 내용을 토대로 인터넷 IP를 변경 합니다

위의 정보에서 확인된 IP 및 DNS정보를 입력 후 확인을 선택합니다.

이후 부터는 유동IP가 아닌 입력된 고정IP를 사용하 실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제휴문의 고객센터
 
   

 
벤쳐기업인증
 

 

help@smartvpn.co.kr help@smartvpn.co.kr 이용안내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