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추적 인터넷속도측정
현재접속ip
회원가입 고객센터
 
 
서비스소개이용안내클라우드VPN고정ip상품유동IP상품캐시충전
 
 
 
로그인
ID저장   ID/PW찾기
회원가입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1:1문의
이용안내 게시판
캐쉬충전다운로드
이용안내 faq 현재는 근무외시간입니다.
문의사항은 1:1문의에 남겨주세요.
(결제 및 서비스 정상이용가능)

 
Home > 스마트VPN >고객센터     
 
검색
 
회원관련VPN접속캐쉬서비스장애공유기관련스마트기기
 
[필독] 619오류관련 공유기 설정하시는분들은
상담분야 공유기관련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주로 인터넷전화기 AP에 연결할 때나,

공유기에서 pptp pass though 기능이 없을 때

이 오류메세지가 뜹니다.

 

이 때는 공유기나 AP에서 DMZ 기능을 이용하시면 접속할 수 있는데요,

( 간단히, DMZ 기능은 PC 1대를 정해서 공유기나 AP를 거치지 않고

바로 인터넷으로 내보낸다고 보시면 됩니다. )

공유기 종류는 매우 많으므로 모든 기종의 DMZ 설정방법을 올리기엔 무리가 있고,

 

대게 공유기 접속하셔서 DMZ라는 메뉴를 찾으면 설정방법은 같습니다.

1. DMZ 실행/중지 부분 실행으로 체크

2. 사용하실 PC의 IP를 입력

3. 공유기나 AP에서 설정을 저장 (일부공유기는 리부팅 요망)

다른 글에서 설정하는 방법을 참고하시고 설정하시면 됩니다.

목록보기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제휴문의 고객센터
 
   

 
벤쳐기업인증
 

 

help@smartvpn.co.kr help@smartvpn.co.kr 이용안내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