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는 근무외시간입니다. 문의사항은 1:1문의에 남겨주세요. (결제 및 서비스 정상이용가능) |
|
|
Home > 스마트VPN >고객센터 |
 |
 |
|
|
|
      |
|
678, 721, 734, 769, 789, 800 등의 오류 증상 |
|
|
|
 |
678, 721, 734, 769, 789, 800 등의 기타 오류는 다음의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증상] |
- 인터넷이 안될 경우 |
- 적합한 접속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았을 경우 |
- 공유기가 ip4 서비스와 맞지 않을 경우 |
- 정상적으로 사용 중이다가 오류가 나는 경우 공유기나 모뎀에 연결 정보가 축적되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
[확인사항]
|
- 인터넷이 안 되는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인터넷이 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처음 접속하시는 고객님의 경우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경우 공유기가 ip4 서비스와 맞지 않을 수 있으므로 공유기를 제거한 후 직접 모뎀에 연결하여 테스트를 부탁 드립니다. .
- 정상적으로 사용 중이다가 오류가 나는 경우 공유기나 모뎀을 껐다가 켜신 후 재접속을 부탁드립니다.
[800오류 참고 사항]
1. 800의 오류의 증상은 대체로 공유기의 데이터 누적으로 인한 문제 2. 개인 방화벽(노턴 백신, V3 등)의 동작으로 인한 부분. 3. 기타 환경적인 부분입니다.
방화벽이나 V3나 알약등의 실시간 감시기능이 활성화 되어있는지 확인하시고 활성되 되어 있다면 비활성화 시켜주시면 됩니다. 또한 이러한 문제도 아니라면, PC의 백신검사를 하시거나 리부팅하시어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