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추적 인터넷속도측정
현재접속ip
회원가입 고객센터
 
 
서비스소개이용안내클라우드VPN고정ip상품유동IP상품캐시충전
 
 
 
로그인
ID저장   ID/PW찾기
회원가입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1:1문의
이용안내 게시판
캐쉬충전다운로드
이용안내 faq 현재는 근무외시간입니다.
문의사항은 1:1문의에 남겨주세요.
(결제 및 서비스 정상이용가능)

 
Home > 스마트VPN >고객센터     
 
검색
 
회원관련VPN접속캐쉬서비스장애공유기관련스마트기기
 
" 윈도우서비스의 Telephony와 Remote Access Connection Manager 서비스가 구동되어야 합니다! " 라는 멘트가 뜰 경우
상담분야 VPN접속
첨부파일 첨부파일

 

* 먼저 첨부파일 실행 -> 레지스트리 등록 후 PC재부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은 Windows7 기반이며 XP도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1. 제어판으로 들어갑니다.

2. 시스템 및 보안으로 들어갑니다. (XP의 경우 바로 3번으로)

3. 관리도구로 들어갑니다.

4. 서비스메뉴로 들어갑니다.

5.Telephony 서비스의 시작유형을 "자동"으로 설정하고 시작버튼을 누릅니다.

6.Remote Access Connection Manager 서비스의 시작유형을 "자동"으로 설정하고
  시작버튼을 누릅니다.

※ 만약 서비스 종속성 등의 사유로 서비스 시작이 안된다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된 레지스트리 수정파일(rasman.reg)을 받아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제휴문의 고객센터
 
   

 
벤쳐기업인증
 

 

help@smartvpn.co.kr help@smartvpn.co.kr 이용안내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