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추적 인터넷속도측정
현재접속ip
회원가입 고객센터
 
 
서비스소개이용안내클라우드VPN고정ip상품유동IP상품캐시충전
 
 
 
로그인
ID저장   ID/PW찾기
회원가입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1:1문의
이용안내 게시판
캐쉬충전다운로드
이용안내 faq 현재는 근무외시간입니다.
문의사항은 1:1문의에 남겨주세요.
(결제 및 서비스 정상이용가능)

 
Home > 스마트VPN >고객센터     
 
검색
 
회원관련VPN접속캐쉬서비스장애공유기관련스마트기기
 
접속 프로그램 실행시 " 서비스 미사용 "으로 나올 때
상담분야 서비스장애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1. 간혹 입금만 하시고 캐시적립 상태에서 접속하시려는 분이 있습니다.
   내 캐쉬를 확인해보시고, 서비스 신청현황에서 정상 신청하셨는지 확인하세요.

2. 접속프로그램을 신청하신 상품과 맞는 것을 다운 받았는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마케팅전문가 상품만 SmartVPN expert (전문가용)프로그램이며
   프리미엄유동 , 일반유동 , 고정IP - 일반용프로그램 입니다.

3. 정상사용 중 서비스 미사용으로 나온다면 당사의 서버와 통신이 안 되는 경우가
   드물지만 발생 합니다. 접속프로그램을 종료 후 다시 열어주세요.

목록보기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제휴문의 고객센터
 
   

 
벤쳐기업인증
 

 

help@smartvpn.co.kr help@smartvpn.co.kr 이용안내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