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추적 인터넷속도측정
현재접속ip
회원가입 고객센터
 
 
서비스소개이용안내클라우드VPN고정ip상품유동IP상품캐시충전
 
 
 
로그인
ID저장   ID/PW찾기
회원가입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1:1문의
이용안내 게시판
캐쉬충전다운로드
이용안내 faq 현재는 근무외시간입니다.
문의사항은 1:1문의에 남겨주세요.
(결제 및 서비스 정상이용가능)

 
Home > 스마트VPN >고객센터     
 
[완료] 초이스 유동 상품 장애 관련
등록일 2019-02-17 20:54:36 조횟수 3305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안녕하세요. 스마트VPN입니다.

장애로 인한 초이스 사용 불가능한 현상이 처리 완료되었습니다.

초이스 상품 정상 작동하는 걸 확인 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스마트VPN입니다.
일부 서버 장애로 인해 서비스가 불가능한 상품이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상품은 서비스 정상화 될때까지 4~5일 소모될 예정입니다.
해당 상품을 사용하시는 사용자 분께서는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IP 변경 및 잔여기간 캐쉬로 환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대상 : 3개 IP대역
초이스상품 : 61.248.187.XXX
초이스상품 : 58.180.104.XXX
초이스상품 : 58.180.110.XXX

다시 한번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이전글 [공지] 설날연휴 고객센터 휴무 및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
다음글 [공지] 장애 발생으로 인한 일부 유동상품 IP 변경
목록보기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제휴문의 고객센터
 
   

 
벤쳐기업인증
 

 

help@smartvpn.co.kr help@smartvpn.co.kr 이용안내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