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마트VPN입니다.
장애로 인한 초이스 사용 불가능한 현상이 처리 완료되었습니다.
초이스 상품 정상 작동하는 걸 확인 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스마트VPN입니다. 일부 서버 장애로 인해 서비스가 불가능한 상품이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상품은 서비스 정상화 될때까지 4~5일 소모될 예정입니다. 해당 상품을 사용하시는 사용자 분께서는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IP 변경 및 잔여기간 캐쉬로 환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대상 : 3개 IP대역 초이스상품 : 61.248.187.XXX 초이스상품 : 58.180.104.XXX 초이스상품 : 58.180.110.XXX
다시 한번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