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추적 인터넷속도측정
현재접속ip
회원가입 고객센터
 
 
서비스소개이용안내클라우드VPN고정ip상품유동IP상품캐시충전
 
 
 
로그인
ID저장   ID/PW찾기
회원가입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1:1문의
이용안내 게시판
캐쉬충전다운로드
이용안내 faq 토,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문의사항은 1:1문의에 남겨주세요.
(결제및서비스 정상이용가능)

 
Home > 스마트VPN >고객센터     
 
검색
 
회원관련VPN접속캐쉬서비스장애공유기관련스마트기기
 
윈도우서비스 종속성 시작오류 발생시 해결방법
상담분야 서비스장애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PPTP 방식의 VPN을 사용하기위해서는 윈도우가 기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가 구동이

되어야 합니다.

그중 "Remote Access Connection Manager" 서비스를 구동하는 과정에서 "종속성 관련"

오류로 인해 시작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WMI안에 있는 내용을 모두 삭제후

시스템을 재시작하여 다시 위의 "Remote Access Connection Manager"서비스를

구동해 보시기 바랍니다.

 

[경로]

C:\Windows\System32\LogFiles\WMI 폴더 아래의 모든 내용을 삭제 후에

시스템을 리부팅 한후 "Remote Access Connection Manager"서비스를  다시

구동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제휴문의 고객센터
 
   

 
벤쳐기업인증
 

 

help@smartvpn.co.kr help@smartvpn.co.kr 이용안내 faq